
목차
Apple Podcast , Spotify 및 Google Podcast 에서 CoinMarketRecap 팟캐스트 듣기
스타벅스는 "독점적인 경험과 특전"에 대한 액세스를 잠금 해제하는 일련의 브랜드 NFT 컬렉션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커피 브랜드는 대체할 수 없는 토큰이 로열티 프로그램을 현대화할 가능성이 있다고 믿고 있으며 이러한 디지털 자산은 "매우 투기적인 방식으로" 거래되는 것 이상의 매력적인 사용 사례를 가지고 있다고 말합니다.
"우리는 NFT를 통해 사람들이 액세스 패스로도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래밍 가능하고 브랜드화 가능한 디지털 자산을 소유할 수 있다는 사실에 매료되었습니다."
스타벅스의 NFT는 주로 미국에서만 현재 보상 프로그램의 회원인 2,700만 명을 대상으로 할 수 있으며, 이 체인은 "디지털 영역에서 커뮤니티와 경험에 생명을 불어넣는 재미있는 방법"을 제시하고자 합니다.
회사가 만들고자 하는 Web3 경험은 처음에는 커피에 중점을 둘 것이지만 "다른 혁신가 및 같은 생각을 가진 브랜드와의 세계적 수준의 협력"을 통해 앞으로 몇 년 동안 예술, 음악 및 책으로 분기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암호화 결제?
스타벅스가 암호화폐 결제를 수용할 계획인지 여부에 대한 언급은 거의 없었습니다. 회사는 엘살바도르에서 비트코인 거래의 문을 열었으며 미국에서는 커피 팬이 백트 앱을 통해 BTC를 사용하여 카드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 게시물은 다음과 같이 언급했습니다.
"스타벅스는 또한 첨단 기술을 도입하여 혁신하고 주류 고객이 접근 가능하도록 만든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충성도, 모바일 결제, 모바일 주문 및 Wi-Fi에 대한 우리의 역사는 기회를 얻기 위해 대규모로 고객을 참여시키는 방법을 가르쳐주었습니다. "
앞으로 회사는 "빠르고 신뢰할 수 있는 올바른 블록체인 기술로 뒷받침되는 접근 가능하고 광범위하게 액세스할 수 있는 프런트 엔드"를 구축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습니다.
스타벅스는 Web3 및 NFT에 대한 진출이 회사의 가치와 충돌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블록체인 기술에 대한 우리의 접근 방식은 궁극적으로 다중 체인 또는 체인 불가지론이 될 가능성이 높지만 지속 가능성에 대한 우리의 다년간의 약속과 일치하는 블록체인 및 인프라로 뒷받침되는 컬렉션으로 확실히 시작될 것입니다."
회사는 올해 말 첫 번째 NFT 컬렉션을 출시할 계획이며, 그 야망은 단계적 접근 방식으로 실현될 것이지만 스타벅스는 "빠르게 움직이고 실험하고 배우고 협력할 의향이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이 첫 번째 컬렉션은 우리가 미래 컬렉션과 협업을 구축하고자 하는 핵심 디지털 커뮤니티와 백본을 형성할 것입니다. 모두 동일한 새로운 생태계를 기반으로 합니다."
'º > Market Musings(번역)' 카테고리의 다른 글
OpenSea Discord 해킹됨: YouTube 사기 후 사용자는 링크를 클릭하지 말라고 경고 (0) | 2022.05.08 |
---|---|
Bitcoin은 경기 침체 위협에 대한 월스트리트 패닉으로 2 개월 최저치로 하락 (0) | 2022.05.08 |
Ava Labs, 52억 5000만 달러 가치로 3억 5000만 달러 조달 (0) | 2022.04.20 |
이더리움 개발자는 곧 병합 예정이라고 말합니다. (0) | 2022.04.18 |
MoonPay, Justin Bieber, Paris, Hilton, Maria Sharapova 등으로부터 8,700만 달러 조달 (0) | 2022.04.1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