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º/Market Musings(번역)

'이것은 Crypto를 죽일 것입니다': 다음 주부터 인도 투자자에게 두 가지 새로운 세금이 부과됩니다

by 쭈희 2022. 3. 27.
 
가장 경각심을 불러일으키는 법안은 모든 암호화폐 거래에 부과되는 1% 세금입니다. 이는 국가의 거래량을 극적으로 줄이기 위한 조치입니다.
 

인도의 암호화폐 거래는 다음 주부터 훨씬 더 비쌀 것입니다. 한 MP는 이러한 조치가 업계를 "죽일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4월 1일부터 투자자들은 디지털 자산을 판매한 후 발생한 모든 이익에 대해 30%의 자본 이득세를 납부해야 하며 손실은 다른 세금으로 상쇄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가장 경각심을 불러일으키는 조치는 모든 암호화폐 거래에 부과되는 1% 세금으로, 이는 국가의 거래량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인도 정부는 암호화 산업에 귀를 기울이지 않았다는 비난을 받았고 이러한 규칙 중 일부가 완화되기를 희망했습니다. 일부 거래소는 대법원에 소송을 제기할 가능성을 모색하고 있다.

Nirmala Sitharaman 재무장관은 정부의 명확성이 부족하다는 비난을 거부했으며 디지털 자산을 규제하는 방법에 대한 논의가 진행 중임을 확인했습니다. 그녀는 의회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많은 교환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돈을 넣고, 사람들이 돈을 가져가고, 사람들이 자산을 만들고, 자산을 팔고 사고 있기 때문에 정부는 분명히 우리가 돈을 벌어들인 돈에 세금을 부과하겠다고 입장을 분명히 했습니다. "

암호 화폐가 해당하는 30% 임계값은 인도에서 가장 높으며 도박 상금에 부과되는 세금과 일치합니다.

'만연한 혼란'

열정적인 많은 의원들은 Sitharaman이 제시한 조세 제도를 비판했습니다.

한 정치인인 Panaki Misra는 암호화폐를 금지하려는 모든 움직임은 인터넷 금지와 동일하다고 경고하면서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누구의 시대가 도래했는지는 아이디어다."

그는 또한 암호 화폐 거래가 이제 "죄 많은 활동"으로 간주되는 방식을 한탄했습니다.

Misra는 또한 TDS라고도 하는 모든 암호화 거래에 대한 1% 세금이 업계에서 기대하는 것보다 1,000배 더 높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는 정부의 마음에 "완전한 혼란"이 있다고 경고하면서 장관들에게 업계 전문가들이 참여하는 적절한 태스크포스를 구성하여 규정 초안을 도울 것을 촉구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후속 법안은 "재앙"이 될 것입니다.

암호 화폐에 관한 인도의 역사는 길고 복잡했으며 2018년에 인도 중앙 은행은 금융 기관이 암호 화폐를 취급하는 기업 및 개인과의 거래를 촉진하는 것을 막는 새로운 조치를 논란으로 도입했습니다. 이러한 규칙으로 인해 많은 거래 플랫폼이 문을 닫았습니다.

금지령은 나중에 대법원의 판결로 뒤집혔고 그 후 몇 달 동안 거래량이 회복되기 시작했습니다.

인도 최대 암호화폐 거래소인 WazirX는 2021년 연간 거래량이 430억 달러 이상을 기록하여 전년 대비 1,735% 성장했다고 밝혔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