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차
- Metaverse 관련 상표에 대한 결제 Giant Mastercard 파일
- HSBC, 아시아의 부유층 고객을 위한 메타버스 포트폴리오 출시
- HBAR 재단, 소비자 브랜드 강화를 위해 2억 5천만 달러 메타버스 펀드 출범
- LEGO, 아동 친화적인 메타버스 이니셔티브에서 Epic Games와 협력
- LawCity.Com, 메타버스 최초의 법률 지구 공개
- Ledger는 Sandbox에서 토지를 구입하고 Crypto Newbies를 교육하기 위해 Metaverse 푸시를 강화합니다.
- 가상 음료를 원하십니까? 글쎄, 코카콜라는 이제 메타버스에 있다
- 지난 주 횡보 거래 메타버스 NFT
다음은 지난 주에 대한 몇 가지 주요 메타버스 이야기입니다.
Metaverse 관련 상표에 대한 결제 Giant Mastercard 파일
Kondoudis는 Mastercard가 암호화폐, 금융 및 디지털 수집품에 중점을 둔 메타버스 이벤트를 주최할 계획이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상표권 변호사는 회사가 디지털 경제의 핵심 플레이어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습니다.
HSBC, 아시아의 부유층 고객을 위한 메타버스 포트폴리오 출시
HSBC의 재무 자문 부서에서 관리하는 메타버스 임의 전략 포트폴리오는 메타버스 생태계의 5가지 핵심 부문, 즉 경험 및 발견, 컴퓨팅, 인프라, 인터페이스 및 가상화에 투자합니다. HSBC의 아시아 태평양 지역 펀드 및 투자 및 자산 솔루션 재량 이사인 Lina Lim은 신제품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아직 초기 단계에 있지만 메타버스 생태계는 빠르게 확장되고 있습니다. [...] 모든 규모와 배경의 조직이 몰려들면서 이 시장에서 흥미로운 전망이 많이 보입니다."
홍콩과 싱가포르의 공인 주주 고객 외에도 임의 포트폴리오는 HSBC의 고순자산 및 초고순자산 고객을 대상으로 합니다.
런던에 있는 HSBC Asset Management의 포트폴리오 매니저인 Nicholas Dowell은 메타버스를 인터넷 발전의 다음 단계로 설명했습니다.
HBAR 재단, 소비자 브랜드 강화를 위해 2억 5천만 달러 메타버스 펀드 출범
보고서에 따르면 재단은 수집품 시장, 블록체인 게임, 기관 메타버스 제품 및 스포츠 경험의 4개 부문에 걸쳐 노력을 집중할 것입니다.
기금의 첫 번째 수혜자는 Web3 메커니즘의 통합을 통해 브랜드와 소비자 간의 상업적 상호 작용을 강화하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ORM(소유자 관계 관리) 플랫폼인 Sayyl입니다.
Sayl의 현재 고객 관계 관리(CRM) 제품은 L'oreal, Proctor and Gamble, Brussels Airport와 같은 업계 거물을 포함하여 300개 이상의 회사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HBAR 재단의 메타버스 펀드 이사인 Alex Russman은 기자들과의 인터뷰에서 "Web3의 잠재력을 보고 NFT와 토큰을 해당 오퍼링에 통합하고 있습니다. 토큰이 비즈니스에 어떻게 관련되고 적합한지 이해하기 위해."
LEGO, 아동 친화적인 메타버스 이니셔티브에서 Epic Games와 협력
"레고 그룹은 거의 100년 동안 창의적인 놀이를 통해 어린이와 성인의 상상력을 사로잡았습니다. 우리는 함께 모여 메타버스에 어린이와 가족을 위한 재미있고 재미있고 즐거운 공간을 만들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두 회사는 메타버스 내에서 개발을 안내하기 위해 세 가지 원칙에 동의했습니다.
"안전과 웰빙을 최우선으로 하여 어린이의 놀 권리를 보호하고, 최선의 이익을 최우선으로 하여 어린이의 개인 정보를 보호하고, 어린이와 성인에게 디지털 경험을 제어할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합니다."
LEGO Group의 CEO인 Niels B Christianse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우리는 그들이 디지털 경험을 통해 창의성, 협업 및 커뮤니케이션과 같은 평생 기술을 개발할 수 있는 엄청난 잠재력이 있다고 믿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그것들을 모두에게 안전하고 고무적이며 유익하게 만들 책임이 있습니다.”
LawCity.Com, 메타버스 최초의 법률 지구 공개
지난주 LawCity.Com은 Decentraland의 LawCity.com에 첫 번째 타워를 건설하는 것을 시작으로 메타버스의 첫 번째 법적 구역의 출범을 발표했습니다.
메타버스에서 법률 지원에 대한 무한한 접근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이 회사는 법률 업계의 개척자 커뮤니티의 아이디어입니다. LawCity.com의 설립자인 Richard Grungo, Jr.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LawCity.Com은 다른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통해 법률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 우리는 법률 회사와 법률 관련 회사가 메타버스에 존재하고 잠재적인 고객이 방문하여 법적 문제에 대해 알아보고 해당 문제에 대한 도움을 찾을 수 있습니다.”
흥미롭게도 LawCity는 이미 Unitas 타워와 Veritas 타워의 두 타워 일부를 건설 및 임대했습니다. Caritas Tower로 알려진 세 번째 타워에 대한 계획이 진행 중입니다. 법률 관련 법률 구조 및 자선 서비스에 기부됩니다. Grungo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LawCity.com은 자선 단체가 이 새로운 세계에 진입할 수 있도록 돕고 그들이 봉사하는 사람들의 삶에 계속 변화를 줄 수 있도록 이 새로운 노출 및 기금 마련 방법을 활용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이 이니셔티브는 메타버스에 상점을 설립하려는 법률 회사를 대상으로 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러한 회사는 플랫폼에 가입한 후 24시간 이내에 가상 사무실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즉, 현재 사무실 공간에는 브랜드 사무실 또는 프라임 앵커 공간의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두 옵션 모두 LawCity 이벤트, 회사의 법적 메타버스 이사 목록 및 사용할 이벤트 공간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의 창립 파트너인 William A. Colarulo, Jr.는 “LawCity.Com이 법률 관련 회사가 메타버스 사무소를 설립하는 속도와 잠재 법률 고객이 메타버스에서 서비스를 찾는 속도를 높일 것이라고 믿습니다. LawCity.Com. 그는 덧붙였다:
"회사에 메타버스 사무실을 여는 턴키 솔루션을 제공하고 본질적으로 메타버스에서 최초의 법률 검색 엔진을 생성함으로써 우리는 LawCity.Com과 법률 구역 개념이 법률 관련 회사가 다음 지역에서 입지를 구축할 수 있는 무한한 가능성을 제공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메타버스는 법률 지원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도움을 찾는 또 다른 방법을 제공할 것입니다.”
Ledger는 Sandbox에서 토지를 구입하고 Crypto Newbies를 교육하기 위해 Metaverse 푸시를 강화합니다.
암호화 산업에서 상대적으로 오래된 플레이어임에도 불구하고 하드웨어 지갑 제공업체인 Ledger는 메타버스 시대에 뛰어들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회사는 지난 화요일 리스본에서 열린 Non-Fungible Conference에서 Sandbox와의 파트너십을 발표했습니다.
거래를 통해 두 회사는 메타버스의 신규 사용자를 위한 교육 콘텐츠에 대해 협력하게 됩니다. Ledger의 대변인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이 파트너십은 샌드박스의 220만 등록 사용자에게 필수 보안, 지원 및 모범 사례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180개 이상의 국가에 있는 수백만 명의 Ledger 사용자가 메타버스 자산을 확보하도록 할 것입니다."
Ledger 설립자이자 최고 경험 책임자 Ian Rogers에 따르면 유용할 뿐만 아니라 새로운 암호화 사용자를 교육하는 것은 좋은 비즈니스입니다.
"암호화폐로 숙제를 하다보면 자기 관리에 대해 배우기 시작하고 하드웨어 지갑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게 되며 일단 Ledger가 최고이기 때문에 Ledger를 선택한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더 많은 교육을 받고-붐!-- 그들은 Ledger 고객이 됩니다."
메타버스 토지 취득과 관련하여 Ledger는 The Sandbox에서 36개의 LAND를 구입했습니다. 그것은 가상 세계에서 몇 가지 플레이 투 적립 교육 게임을 만들 것입니다.
가상 음료를 원하십니까? 글쎄, 코카콜라는 이제 메타버스에 있다
월요일에 코카콜라는 게임에서 영감을 받은 탄산 팝 버전을 가상으로 출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미국 음료 대기업인 코카콜라 제로 슈가 바이트가 "픽셀의 풍미에 생명을 불어넣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Coca-Cola는 게임 회사 PWR과 협력하여 Fortnite Creative에 배포된 맞춤형 섬인 Pixel Point를 만들었습니다.
픽셀포인트에 입장한 이용자는 가상으로 새로운 음료의 맛을 맛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콜라를 주제로 한 미니게임도 즐길 수 있다.
"픽셀이 디지털 연결을 강화하는 것처럼 Coca-Cola Zero Sugar Byte는 사람들을 모아 Real Magic의 순간을 공유합니다."
새로운 맛은 5월에 미국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며 영국 출시 시기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가상 탄산음료의 맛에 대해 코카콜라는 이를 "디지털 및 물리적 세계를 초월한" 것으로 설명합니다. 회사의 Oana Vlad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우리는 게임이 가능하게 하는 경험에 뿌리를 둔 픽셀의 장난기에서 영감을 받은 혁신적인 취향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지난 주 횡보 거래 메타버스 NFT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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